본문 바로가기

집밖/먹거리

강남역 점심시간에 가면 개이득 맛집! 웍앤팬

 

[Jun. 2016.] 강남역 점심시간에 가면 개이득 맛집! '웍앤팬'

 

 

어디라도 점심시간에 식당가는 사람이 정말 많다.

특히 강남역 부근의 식당은 꼭 점심시간이 아니라도 사람이 참 많다.

 

친구와 급 점심을 함께 먹게돼서 일단 CGV(강남역 11번출구방향)에서 만나기로했는데 미리 친구가 알아놓았던 가게에 막상 가보니 간판이 사라졌었다. ㅠ ㅋ

대신 그 주변에 있던 이 가게는 우리의 발길을 이끌었다. ㅎ

 

이름은 웍앤팬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40

연락처 : 070-4210-618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메뉴 : 스테이크, 팟타이, 나시고랭 등

 

 

입구가 작아서 잘 안보이는데 CGV 뒷골목 위로 쭉~ 올라가면 슬슬 가게가 안보이기 시작할 때 오른쪽에 보이는 가게라 아예 눈에 안띄진 않는다.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오픈이벤트가 있었다!!!!!!

 

런치셋트 (11:30 ~ 14 : 00)  일요일과 공휴일은 제외니 토요일은 가능하다는 말!?

 

쌀국수 or 웍누들 or 웍라이스 + 에피타이저 (2pcs) = 5,900원 ㅋㅋ

워낙 동남아 스타일 음식을 좋아하는 나와 친구는 '강남에서 맛없게 장사하면 장사 못하지~'하는 생각으로 일단 들어가보기로했다.ㅋ

 

 

밖에서 들어가는 문이 좀 어둡고 좁으니 아래 발을 조심하자.

 

 

들어가는길에 이런게 붙어있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것같은데 벌써 전국 top 1000에 선정됐다니 신기했다. ㅎ

 

들어간는 입구에 이런게 써있었다.

두번째에 CJ프레시원 공급식자재면 원가가 싸지않을텐데 저 가격이 나올 수 있다는게 신기했다. ㅎ 점심만 싸게 파시는거니깐 괜찮으시려나 ㅎ

 

 

손님이 많을까봐 이렇게 대기의자가 있었다.

 

 

계단을 꺽어서 들어가면 또 이렇게 대기의자가 .. ㅎ 정말 사람이 많을 때는 대기를 많이하는 곳이었나보다.

 

해당 메뉴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클릭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8255392

 

 

메뉴에서 보이는 곳에서 에피타이저 종류는 크림쉬림프를 제외한 두개에서 고를 수 있고

누들과 라이스 부분에서 하나씩 고를 수 있었다.

 

우리는 에피타이저 선택할 수 있는 나머지 두개를 모두 시켰고

누들에서는 팟타이, 밥은 나시고랭을 시켰다. ㅎㅎ

 

 

내부는 꽤 깔끔했다.

아직 오픈하고 얼마 안돼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않아서 좋았고

테이블간의 간격이 좁지않아서 좋았다.

 

 

나름 오픈키친이다.

 

 

주문이 들어가면 웍을 이용한 요리를 시작하시는데 불이 슝슝 올라온다.

 

 

요리가 준비되는동안 나온 에피타이저. (좌 칠리윙 /우 쉬림프 에그롤)

맛이 나름 괜찮다. 야채도 꽤 많이 나오고 ㅎ

 

 

쉬림프 에그롤은 약간 춘권같은 느낌의 맛

 

 

 

메인메뉴 중 하나인 나시고랭!

여자 혼자 먹기에 많은 양 ㅋㅋㅋ 예쁘게 반숙계란에다가 방울토마토 데코까지 .. 가성비 짱!

 

 

메인메뉴 두번째, 팟타이!!!

팟타이역시 아주 재료들까지 실하게 잘 나왔다.

 

얼마전에 팟타이가 넘 먹고싶어서 혼자 레시피 찾아보기도했는데 ㅠ ㅎ 촵촵 맛있겠다 ㅎ

 

 

전체 다 나왔을 때 모습  결코 적지않은 양이다. 우리 둘은 거의 반정도만 겨우 먹은듯..?

너무 아까워서 포장이 되는지 여쭤봤는데 날이 더워져서 포장을 따로 할 수 없다고 양해를 구해주셨다.

괜찮아요 사장님 ㅎㅎㅎㅎ

음식물 쓰레기 많이 남겨서 죄송하죠 저희가 ㅠ ㅋ

 

 

요렇게 양 많이 먹고 가격은 딱 이만큼..!!!

다른 가게 갔으면 저렇게 1인분가격이었을텐데 아주 맛있게 저렴하게 잘 먹고 나왔다. ㅎ

 

큰 도로변에서보단 좀 거리가 있긴하지만 그래도 근처 학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점심시간에 식사하기에 딱 좋을듯 ^^ 이벤트 기간동안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다.

 

 

[ 감히 총평 ]

맛 ★★★★★ / 5★

위치 ★★★★ / 5★

가격 ★★★★ / 5★

 

 

맛있다!!! ㅎㅎ 저렴하기도하고 오픈한지 얼마 안됐다고해서 기대 안했기도했는데... 맛있다!!! ㅋ

모든 메뉴를 다 먹은건 아니지만 일단 팟타이와 나시고랭의 소스가 맛이 아주 좋았다. ㅎ

 

 

위치

CGV에서는 좀 올라가야한다. 그렇지만 그냥 쭉~ 올라가면 오른쪽에 있기 때문에 찾기는 쉽다. ㅎ

걷는 거리가 좀 있어서 그렇지 많이 멀지도않고 나쁘지않다.

 

 

가격

이벤트가격만 생각하면 별 여섯개를 줘야한다. ㅋ 그런데 다른 메뉴는 다른 가게랑 비슷한 가격이라 ㅎ

근데 이벤트가 아닐 때의 가격으로 식사를 해본적이 없으니 일단 별 네개 ㅎ

나중에 기회가 되면 이벤트 아닐 때 제 가격으로도 식사해봐야겠다.

 

 

 

P.S.

이벤트가 언제까지일지 모르겠지만 한동안 유지할듯하다.

안한다고해도 가격이 나쁘지 않음.

 

또 가봐야지 ㅎㅎ

 

* 본 게시글은 블로거의 사비를 들여 구매한 것을 개인적 주관 바탕으로 작성된 글이며, 어떠한 댓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