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깨알꿀팁] 쿠앤크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기!! (※살찜 주의)

[깨알꿀팁] 쿠앤크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기!! (※살찜 주의)

 

 

 

평소에 아이스크림을 즐겨먹지않는데

장을 보다가 신랑이 쿠앤크아이스크림이 먹다고해서 샀는데

뭔가 쿠앤크만 먹긴 아쉬운 마음이 들었다. ㅋ

근데 마.침. 다이제가 세일을!!! ㅋㅋㅋ 그래서 기본맛이랑 초코 덮인거랑 함게 삼

 

 

(책상에 물닿는게 싫어서 냄비받침에 올림 ㅎ)

 

준비물 1

원하는 사이즈의 쿠앤크 아이스크림을 산다.

 

 

준비물 2

원하는 맛의 다이제 과자를 산다. (둘다 사도 됨....ㅋ)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오늘만큼은 다이제에 올려먹어보자. ㅋ

 

 

맛있게 먹는 법 1.

기본맛 다이제에 올려서 먹기ㅋㅋㅋㅋ

 

꿀맛 ㅎㅎㅎ

바삭하면서 약간 텁텁한 다이제와 시원하면서 달콤한 쿠앤크가 만났다!

만약 영화보면서 먹는다고하면 배아플때까지 먹거나 그냥 다 먹을듯 ... ㅎ

 

 

 

 

맛있게 먹는 법 2.

초코 다이제에 올려서 먹기ㅋ

 

이것도 꿀맛인데 단거 안좋아하는 사람은 안먹을수도 잇겠다.

그런데 초코 좋아하는 사람들은 초코+초코라 엄청 맛있다.

쿠앤크에서 느껴지는 초코쿠키맛은 다크다크인데

다이제 초코는 약간 가벼운 맛의 초코라서 의외로 조화가 잘 어울렸음 ^^

 

 

 

응용!!

이렇게 샌드위치로 해서 먹어도 됨 ㅋ

 

 오빠는 아이스크림 한입씩 퍼서 올리는게 성에 안찼는지 샌드위치를 해서 먹겠다고 만들었는데

한입에 먹을 때 잘못하면 다이제 텁텁함 때문에 약간 숨막힐 수도 있고

아이스크림이 너무 시려워서 먹는데 힘들 수 있음 ...ㅋ

 

그래서 나는 그냥 한입씩 올려먹음 ㅎ

 

 

그렇게 먹다보니 .... 또르르... ㅋ

정신차리고보니 바닥이 보이며 녹기시작했다.ㅋ

(아이스크림 잘 안먹는 나까지 정신 잃게 만든 이 맛... ㅎ)

 

나중에 쿠앤크 아이스크림을 먹게되면 이렇게 먹는 방법을 추천한다. ^^

 

 

* 본 게시글은 사비를 들여 이용한 것입니다. 개인적 주관을 바탕으로 작성된 글이며, 어떠한 댓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