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간식거리

미국 국민간식 트윙키(Twinkies) 먹어보자! ② - 바나나맛

미국 국민간식 트윙키(Twinkies) 먹어보자! ② - 바나나맛

 

 

 

지난 포스팅에서 호스티스사의 트윙키 오리지널 시식에 대한 글을 올렸는데 이번엔 바나나맛!

 

아래 링크는 트윙키 오리지널 시식 포스팅 링크

2016/07/15 - [리뷰/간식거리] - 미국 국민간식 트윙키(Twinkies) 먹어보자!

 

 

월마트에서 트윙키를 두 종류로 팔고있었는데 트윙키를 보자마자 달려가던 오빠도 안먹어봤다며 맛 보자고 샀던 바나나맛 트윙키 (가격은 오리지널과 동일 : 하와이 오아후 월마트 기준 $4.88)

 

한국에 초코파이 바나나맛, 몽쉘 바나나맛 나온것처럼 호스티스에서도 바나나맛을 내놓은 것 같다. ㅎ

 

 

두개를 비교하면 디자인은 아주 조금 다르지만 멀리서 봐도 같은 트윙키라는 것을 짐작할 순 있다.

 

 

 

트윙키 바나나맛 패키지 정면 사진

여기에도 이전 오리지널 패키지에서처럼 유통기한에 대한 내용은 없다. 심지어 'Best By'라고 써있는 구색조차 없음 .. ㅎ

 

 

패키지 사이드 뷰 역시 크게 다른건 없다.

 

 

 

그리고 뒷면

 

성분표시가  오리지널 패키지와 똑같다; ㅋ

바나나향 첨가됐으니 뭐 조금이라도 다른게 있으려나 하고 봤는데 그냥 똑같다. ㅋㅋㅋ 별로 신경을 크게 안쓴거거나 그냥 말그대로 향만 첨가해서 아무런 성분이 달라질게 없었다거나 ... 그렇겠지 ?? 아님  그냥 ctrl + C, Ctrl + v인건가 ㅋ

 

 

 

 

그리고 박스 개봉~~!! ㅎ

박스 뜯을 때 엄청 거침없이 뜯어서 오빠가 사진찍어주면서 예쁘게좀 뜯으라고 그랬는데ㅋㅋㅋㅋㅋ 사진찍힌거보니 괜찮게 나온것같음...ㅋ ㅋㅋ

 

 

 

바나나맛도 오리지널과 마찬가지로 10개!

바나나맛이라 색이 노랗겠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오리지널도 노란색..ㅋ ㅋ

속 비닐 조차도 오리지널과 똑같았다.

 

 

그냥 보면 오리지널이랑 다른게 없어보여서 한번 뒤집어 보기로했다.

 

 

뒤집어도 똑같..!?!??? 크림까지 흰색인게 똑같다.

 

까봐야겠다!!!!

 

 

똑같은게 아닐거야 .. 아닐거야!!! 하면서 뜯어봄 ㅋㅋㅋ

일단 뜯자마자 향은 살짝 바닐라 향이 났다.

 

그리고 한 입 베어물어봄.. ㅎ

안에 크림까지 하얀색이라 육안으로보면 차이가 전혀 없지만 향이랑 먹어봤을 때 맛은 바나나맛이 나긴 난다. ㅋ

 

지금 글 쓰다보니 또 먹고싶어서 하나 더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보다 바나나맛이 더 맛있다고 느껴진다.

 

 

근데...ㅋ  맨 처음 오리지널 먹었을 때는 '이게 어떻게 국민간식이지..?' 하고 넘어갔는데 자꾸 먹다보니 또 먹고싶고 또 생각나고 그러긴 한다. ㅋㅋㅋㅋㅋ

중독성이 있는건가 ㅎ

 

암튼 트윙키 오리지널과 바나나를 먹어본 결과, 건강에 좋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어느 부분에서도 느낄 수 없었지만 어차피 몸생각 하려고 먹는 음식이 아니니 몸생각 할꺼면 애초에 과자를 안먹는게 좋고.. ㅎ 이건 맛으로 먹자. ㅋㅋ

그리고 유통기한을 찾아볼 수 없어 확인되진 않지만.. 최대한 그냥 빨리 먹어야겠다.

 

* 본 게시글은 사비를 들여 이용한 것을 개인적인 주관 바탕으로 작성된 글이며, 어떠한 댓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