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레알꿀팁]아이허브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기!!

아이허브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기!!

 

친구들 사이에서도 워낙 인기가 좋았던 '아이허브'라는 사이트는 워낙 영양제나 미용에 관심없던 내게 필요가 없던 존재였는데, 결혼 후 양가 부모님과 신랑을 위한 영양제를 찾다보니 아이허브에 가입하고 물건을 주문하기 시작했다.

 

처음엔 '와 엄청싸다!!!!'하고 좋다고 구매했는데 구매할 상품들이 하나둘 모이니 만만치 않은 금액들이 되었고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없을까 하고 찾아보게 됐다.

 

1.1. 통화 선택 변경하기

기본적으로 언어가 한글이라 아마 통화도 '원'으로 되어있을텐데, 그러면 환전수수료를 더 내게되니 주문 전에 확인하고 통화를 달러($)로 변경하자.

 

1.2. 아이허브 프로모션 활용하기

아이허브에서는 크게 두종류의 프로모션이 있다.

① 첫회 구매시 $5 할인쿠폰

이 방법은 지인코드 입력 필요하니 필요한 사람은 오른쪽 코드 긁어서 사용하세요.

http://www.iherb.com?rcode=SFH223 요기

 

② 수퍼스페셜 카테고리 확인하기

홈페이지 최상단 중앙에 있는 카테고리 중, 수퍼스페셜이라는 곳을 눌러서 들어가면 기간별 이벤트 상품들을 볼 수 있다.

 

2. 쿠팡직구 서비스와 가격 비교하기

이건 정말 어제 알게된 사실.... ㅎ

다른 정보가 빠른 분들은 이미 알고있는 정보일 수 있지만 내게는 약간 충격이었다.

아이허브가 짱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이허브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능.... ㅋ

 

기본적으로 아이허브에서 베스트셀러로 나가고있는 Jarrow Formulars (유산균)만해도 자그마치 3,000원 차이가 난다.

 

 

 

 

뿐만 아니라 다른 베스트 상품들이 꽤 쿠팡에 많이 들어와있고 가격도 아이허브보다 저렴한게 많으니 여기서 구매하는것이 더 좋다.

 

 

그런데 쿠팡에서 이정도로 끝나는게 아니었다!!!!

 

3. 쿠폰 활용하기

모바일이나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다운받을 수 있는 쿠팡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활용하는 것이다.

 

① 쿠팡 직구 첫 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

② 쿠팡 직구 구매금액 별 할인쿠폰 4종 (최대 15,000원 할인)

③ 롯데카드 결제시 3,000원 청구할인

 

위 내용을 모두 한번에 활용할 수가 있다. ㅋㅋ

 

나는 장바구니에 필요한 상품들을 골라보니 15만원이 조금 넘었었다.

 

  1. 쿠팡직구 첫구매시 활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활용하되, 45,000원 이상을 채워야 무료배송이 되기 때문에 5만원에 맞춰서 롯데카드 청구할인 3,000원을 함께 받았다.

  2. 나머지 10만원어치의 상품들은 쿠팡직구 구매금액 별 할인쿠폰을 활용해서 자그마치 15,000원을 할인받았다.

     

쿠팡에서 아이허브보다 저렴하게 23,000원을 추가로 더 할인받아서 구매한 것이다!

아이허브보다 제품 가격도 저렴하면서, 쿠폰을 활용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기분 좋았다. ^^

 

 

꼭 아이허브만 고집하지말고 쿠팡과 가격을 비교해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쿠팡에 없는 상품도 꽤 있으니 아이허브와 쿠팡을 병행하면 좋을 듯 하다.^^